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대식가 일키로 얼큰술국 구매 후기 진짱 왕추천!!

by 정보 공유기 2024. 9. 9.

요즘 너무너무 잘 먹고 있는 대식가 일키로 얼큰술국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음식 구매 후기는 잘 안 썼는데, 이건 너무너무 만족해서 오랜만에 작성합니다. 시작할게요.

일키로-얼큰술국

 

  일키로 얼큰술국

위 이미지는 일키로 얼큰술국입니다. 예전부터 인터넷으로 이런 것들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그리 만족하지는 못 했어요. 너무 조미료 맛이 나거나 양이 적거나 등 다양한 이유가 있어 한번 주문하고 그 다음에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요놈은 지금 3번째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일키로 얼큰술국 추천 이유

  • 가격이 저렴하다 : 원래 알리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을 하다가 몇 달 전부터 이용을 하고 있어요. 일키로 얼큰 술국도 알리에서 주문을 했고요. 가격이 다 저렴한 건 아닌데, 이 일키로 얼큰 술국은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1킬로 4팩에 21,212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1팩당 거진 5천 원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일키로-얼큰술국-가격
알리에서 일키로 얼큰술국 주문표

  • 두 번째로는 양이 제법 많다 : 저거 1팩이면 남편이랑 저랑 둘이서 약간 배 부를 정도로 먹어요. 성인 남성 2명이 먹는다면 약간 아쉬울 수 있어요. 5천 원 치고  양이 진짜 많은 편이에요.

일키로-얼큰술국-이미지
일키로 얼큰 술국 조리 후 사진

 

 

  • 국산 재료를 이용했다 : 아래 재료를 보시면 다 국산입니다. 돼지머리, 돼지오소리, 돼지염통, 토종순대, 양배추, 돈잡뼈, 정제돈지 다 국산 것으로 넣어 만들었어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재료는 중국산이나 다른 외국산을 많이 쓰는데 밀이죠.

일키로-얼큰술국-재료표
일키로 얼큰술국 뒷면

 

  • 일키로 얼큰술국 맛도 좋다 : 마지막으로 일키로 얼큰술국 냄새도 안 나고 맛도 좋아요. 제 혓바닥이 이상한 건지 모르겠지만 조미료 맛이 많이 나지 않았어요. 남편도 그렇게 말을 했고요. 간도 잘 맞춰서 나와 굳이 다른 조미료는 넣지 않았어요. 다만, 이번에 끓일 때 대파를 좀 넣고 끓일 걸 했네요. 대파랑 기호에 맞춰 청양고추를 추가하거나 들깻가루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한 달에 1번씩 4팩을 한 번에 주문해서 밥 차리기 귀찮을 때 1팩 해동해서 끓여 먹고 있어요. 저랑 남편은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서 이번에 추천도 할 겸 글을 작성했네요.

 

 

마치며, 

원래 이런 제품 구매 후기 글은 광고 단가가 높지 않아 쓰지 않으려고 하다가 일키로 얼큰술국은 너무 만족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시면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제 생각에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거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