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뜨돈 동탄 방문 후기

by 정보 공유기 2024. 3. 5.

  이번에 저희 집 인근에 있는 돈가스 맛집 뜨돈에 다녀왔어요. 전에 우연히 유튜브에서 사장님이 직접 출연을 해 뜨돈 소개를 하는데, 뜨돈 메뉴에 정말 자부심을 느끼며 소개를 하고 너무 맛나게 드셔서 저희 가족도 아이 입학식이 끝나고 바로 튀어 왔어요. 이번 포스팅으로 방문 후기 알려드릴게요.

 

동탄 맛집 "뜨돈" 방문 후기

뜨돈-동탄-건물-사진
뜨돈 동탄 본점

 

1. 뜨돈 정보

뜨돈-동탄-본점-위치뜨돈-편의시설-안내표
뜨돈 동탄본점 위치

 

화성시 여울로 158-60, 뜨돈 동탄 본점

11:00-21:00(라스트오더 20:30)

http://www.dddon.kr/

031-222-1379

건물 앞 주차 가능

 

 

2. 뜨돈 내부

뜨돈-내부-인테리어
뜨돈 내부

뜨돈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은 2인석과 4인석이 섞여 있는데, 만약, 3명 이상이 방문하여 먼저 예약을 해도 자리가 2인석이 나면 뒤에 예약한 사람이 먼저 앉는 경우가 생긴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예약은 출입문 바로 옆에 있으니 거기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평일 점심인데도 6팀이나 대기 중이었어요. 하지만 테이블도 많기에 근방 근방 빠졌습니다.

 

뜨돈-내부-놀이방
뜨돈 놀이방

저희 딸은 기다리는 동안 요 안에 들어가 열심히 놀았네요. 나중에 아이 먼저 얼른 밥 먹이고 여기서 놀라고 하고 어른들은 편하게 밥 드시면 될 거 같아요.

 

3. 뜨돈 음식

뜨돈-밑반찬뜨돈-스프와-우동국물
뜨돈 밑반찬 및 우동국물, 스프

 

먼저, 가락국수국물과 저기 밥통에 들어있는 수프 및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가락국수랑 수프는 무난합니다.

그리고 김치랑 단무지, 피클이 있는데, 피클은 아삭아삭 신선하고 단무지도 짭조름하게 맛납니다. 김치도 먹을만하고요.

 

다만, 고춧가루가 중국산이라고 안내판에 쓰여 있더라고요.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갑자기 전에 그 중국산 고추에서 쥐들이 엄청 나온 게 생각나더라고요. 하지만 김치는 국산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거기서 주문하시면 되고, 주문이 되었는지 끝까지 확인하세요. 저희는 다 고르고 카드도 꽂았는데, 마지막에 카드가 결제가 안 되어 한 참을 기다리다가 결제가 안 된 걸 알고 다시 결제했네요.

 

뜨돈-주문-영수증
영수증

저희 가족은 위 영수증 같이 주문을 했어요.

 아이가 있어 미니돈가스로 추가하고 밥도 2개 더 시켰어요.

뜨돈-치즈-가스-참고-이미지뜨돈-치즈-가스-참고-이미지
뜨돈 치즈 가스

 

위에 이미지는 뜨돈 치즈 가스입니다.  저기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맛은 무난합니다. 아니 보통보다는 더 맛났던 거 같아요.  간이 세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중간 맛에 치즈의 구수함을 더 해 좋았습니다. 

 

이건 저희 딸이 거의 다 먹었는데 아이들 입맛에 맞나 봅니다.

뜨돈-쉬림프-로제-짬뽕-파스타뜨돈-쉬림프-로제-짬뽕-파스타
쉬림프 로제 짬뽕 파스타

솔직히 뜨돈 방문 후기는 이걸 위해 쓰는 거 같습니다.  저 잠뽕 정말 맛났습니다. 이거 엄청 매울 거 같지만 맵지 않아요. 단맛이 좀 강하고 그다음에 맵고 짠맛이 지배를 합니다. 

 

국물도 진하고 특히, 불맛이 포인트인데요. 짬뽕과 파스타 소스의 조합 정말 좋았어요. 

 

저 면은 일반 파스타 면은 아닌 거 같은데, 좀 얇고 쫄깃쫄깃해요. 저랑 남편 둘 다 맘에 든다고 할 정도고요.

 

새우도 신선한 걸로 썼는데, 씹으면 탱글탱글해요.

 

다음에 오면 또 시켜 먹으려고 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짬뽕마니아들은 좋아할 거 같아요.

 

미니돈까스와 직접 만든 치즈 가스 햄버거

마지막으로 미니 돈가스와 저기 치즈 가스로 직접 만든 햄버거인데요.

 

저 미니가스가 옛날 돈가스랑 같은 메뉴인 거 같은데, 단지 양의 차이인 거 같아요. 이것도 맛이 무난합니다. 괜찮아요. 가격이 부담되면 옛날 돈가스 시켜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저 우측에 직접 만든 햄버거는 유튜브에서 사장님이 너무 맛나게 드셔서 저도 만들어 먹었어요. 

빵 구수하고 저렇게 야채랑 같이 넣고 치즈가스 넣어 먹으니 맛났어요.

 

그리고 제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망고 크랜베리 에이드 이거 정말 진하고 맛납니다. 이거 꼭 드셔보세요.

    

지금 뜨돈에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 저희도 참여하고 치즈볼 3개 받아서 맛나게 먹었네요. 혹시 방문하시면 참여해서 탄산음료 또는 치즈볼을 서비스로 받아 드세요.

 

 

 

 

마무리 

전체적으로 평가를 하자면 보통 이상이었어요. 가격도 부담이 적고 양도 적당하며 맛도 좋았습니다.  입맛이 없다면 한번 방문해서 식사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 짬뽕 파스타 너무너무 맛났어요. 다만, 단맛이 좀 강하니 단 맛을 싫어하신다면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