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솔직 방문 후기

by 정보 공유기 2024. 3. 8.

이번에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메타폴리스 A동에 위치한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에 다녀왔어요. 뷔페집답게 다양한 요리들이 있었는데요. 맛있는 것도 있고, 실망인 요리도 있었네요. 자세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1.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정보

 

동탄중앙로 220, 타임테라스 동탄점 A블로 B2F 애슐리퀸즈
11:00 - 22:00
주차 3시간 무료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이용가격
가격표(네이버 애슐리 홈페이지)

애슐리퀸즈 타임테라스 동탄점 네이버 홈페이지

# 지하에 주차를 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B2층으로 올라오면 스파오 매장이 보이는데, 그 바로 옆에 애슐리 퀸즈가 있어요.
 

2.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주문

 

애슐리 퀸즈 입구 및 키오스크, 무료 주차 등록기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키오스크가 2대 설치되어 있으니 거기서 주문하시고, 바로 우측에 무료 주차를 등록하는 기기가 있으니 꼭 하시고 가세요.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퀸즈 내부

 

사람들이 많아 매장을 자세히 찍지는 못 했지만, 내부는 엄청 넓으니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식탁애슐리퀸즈-주문-영수증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저희 가족은 55번 자리로 되어 음식을 가져와 식사를 했어요. 주말이라 가격이 좀 나갑니다.

 

 

 

3. 동탄 타임테라스 애슐리 퀸즈 요리

그릴 류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그릴류-요리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그릴류-요리-배추구이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그릴류-요리-피쉬-스테이크
그릴류 요리

 

그릴코너에는 아메리칸 애플 바비큐 폭립(미국산 돼지고기), 이탈리아식 배추구이, 어니언 크런치멕시칸 타코 포크 곁들임, 어니언 크런치 멕시칸 타코 포크, 어니언 크런치 멕시칸 타코 포크 곁들임, 청양살사를 곁들인 지중해식 피시 스테이크 등이 있어요.

 

여기서 제일 맛난 건 지중해식 피시스테이크(우측)인데, 뭔가 새콤 짭조름한 맛이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기 애플 바비큐 폭립은 무난했고, 이거와 같이 곁들이기 좋은 게 이탈리아식 배추구이인데요.

 

고기류 드실 거면 저 배추구이랑 같이 드세요.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 진짜 대박 맛있는 고메 소바바치킨 순살 구매 후기  <<  클릭!!

 

스파게티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스파게티-종류
스파게티 코너

스파게티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애슐리 시그니처 투움바 파스타, 시푸드 로제 파스타가 있는데요.

 

스파게티 좀 실망인 게  뷔페집 특성상 면이 좀 퍼져있고, 맛은 그냥 일반 냉동식품 돌려 먹은 맛이었어요. 참 아쉽습니다. 

 

저는 그냥 종류마다 조금씩 접시에 담아 먹고 그다음부터는 안 먹었어요.

 

그나마 투움바 파스타는 먹을 만합니다.

 

 

 

피자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피자류-요리
피자 코너

 

피자는 칼릭 스노잉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마로게리 따 피자 등이 있는데요.

 

피자도 그냥 냉동 피자 같은 퀄리티 정도예요. 비추입니다.

 

 

초밥 코너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스시-요리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스시-요리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스시-요리
스시 코너

초밥은 저희 가족이 갔을 때는 이미 많이 소진된 상태였어요. 종류는 계란초밥, 게살 초밥, 묵은지 초밥, 연어초밥, 훈제연어 플레이트, 우삼겹롤, 스파이시 캘리포니아롤, 간장 새우 초밥, 그릴 오징어 초밥, 가리비초밥, 한치초밥 등이 있어요.

 

저는 초밥을 안 좋아해서 연어 훈제만 먹었는데, 냉동된 연어 해동해서 놔둔 거 같아요. 원래 그러는지는 모르지만요.

 

하지만 초밥코너에 사람들이 많이 가더라고요. 맛은 제가 안 먹어봐서 코멘트가 없네요.

 

 

다만, 제가 너무너무 맛나게 먹은 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해초 멍게 보울입니다.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해초-멍게-보울-요리-사진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해초-멍게-보울-요리-사진
해초멍게 보울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해초-멍게-보울-요리-사진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해초-멍게-보울-요리-사진
해초 멍게 보울

제가 여기 애슐리 퀴즈에 와 제일 많이 먹었던 게 바로 해초 멍게 보울인데요. 재료는 밥 + 해초보울+ 멍게비빔장+ 김가루 + 참기름입니다.
 
진짜 제 입맛에 딱 맞아 이걸 5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그 해초보울의 바다향과 멍게의 그 짭조름한 맛 그리고 컬컬한 비빔장과 참기름에 구수한 향이 믹스가 되어 너무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거 드실 때 국 코너에서 미역국이랑 같이 드세요. 궁합이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디저트 맛집 동탄 앤티크 커피 방문 후기

 

국 코너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미역국-요리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전복국-요리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육개장-요리
국 코너

 

국 코너에는 미역국, 육개장, 전복 냉장죽이 있어요.

 

미역국은 마늘맛이 좀 강하며 간도 적당하고 맛은 있었고, 영양 전복 냉장 죽은 처음에는 수분이 부족하여 좀 퍽퍽했는데, 나중에 새 거 가져다줘 다시 먹어보니 맛났습니다.

 

그리고 육개장은 맵지도 않고 깊은 맛도 없고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수프코너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수프-요리
수프 코너

수프 코너에는 클램차우더 수프, 배러댄 머시룸 수프, 단호박죽, 콘 수프가 있어요.

 

다 비교적 맛났습니다. 저는 배러댄 머시룸 수프만 3번 먹었네요. 다른 수프도  맛 괜찮아요.

 

 

그 외 음식 코너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그-외-다른-요리들-사진
그 외 요리들

그 외에는 중국식 볶음면, 인도네시아 칠리 페이스트 나시고랭, 어향가지 등이 있었는데요. 중국식 볶음면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고, 나시고랭은 좀 먹을만합니다. 어향가지는 손이 안 가 안 먹었네요.

 

 

디저트

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디저트-사진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디저트-사진동탄-타임테라스-애슐리-퀸즈-와플-사진
디저트 류

 

제가 갔을 때는 딸기 축제를 한다고 하여 딸기 관련 디저트가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망고나 고일 류, 빵이나 초콜릿, 쿠키 등이 있고, 즉석으로 크로플이나 와플을 만들어 먹는 기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 딸기는 어디에 좋아요? 딸기 효능

마무리

그래도 나름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지금 돌이켜 보면 주말 가격 말고 평일 가격에 방문하여 먹는다면 괜찮을 거 같아요. 주말 가격으로는 퀄리티에 비해 좀 비싼 느낌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