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스미후루바나나 구매 후기

by 정보 공유기 2024. 4. 1.

저는 남편과 아침에 운동을 가기 전 힘을 내기 위해 에너지원인 견과류와 바나나 1개를 꼭 먹고 가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 오랫동안 먹고 있는 바나나가 있어요. 바로 노브랜드 스미후루바나나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스미후루바나나 구매 후기 알려드릴게요.


 

스미후루바나나 구매 후기

노브랜드-매장에-진열된-스미후루바나나
노브랜드 스미후루 바나나

 
저희 동네 인근에는 큰 규모의 노브랜드가 있어요. 주로 이 매장에서 장을 보는데, 저녁때쯤에 가면 바나나가 종종 품절이 되어 구매를 못 할 때도 있었어요. 
 
바나나는 2가지가 있어요. 먼저, 저 위에 바나나와 좀 더 등급이 높은 바나나가 있는데 그건 1천 원 정도 더 비싸더라고요. 그런데 저거나 그거나 별 차이를 못 느껴 가성비로 가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아침에 운동을 마치고 바로 가 신선한 바나나가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좋은 놈으로 3개 골랐습니다.  만날 아침마다 먹기 때문에 3 덩이 구매를 했어요. 
 
하지만 고를 때 하나는 좀 익은 걸로, 그리고 나머지는 좀 덜 익은 것으로 골랐어요. 만날 오기 귀찮아 집에 놔두고 먹으려고 이렇게 구매를 하고 있어요.
 

구매한-스미후루바나나-참고-이미지구매한-스미후루바나나-참고-이미지-후면
구매한 스미후루바나나

바나나 크기는 보통 비슷한데 맨 우측처럼 큰 것도 진열되어 있고, 개수도 보통 7개 정도인데 어떤 것은 작은 거 포함하여 9개 인 것도 있어요.  사진을 보시면 그냥 봐도 저 오른쪽에 있는 바나나가 더 크게 보이잖아요? 그런데 무게도 저게 더 무겁습니다. 
 
따라서 저렇게 좋은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아침에 일찍 오셔야 해요.

스미후루바나나-포장지스미후루바나나 포장지
스미후루바나나

 

바나나 이름은 스미후루바나나인데요. 이 스미후루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청과 전문 기업이에요. 저기 보시면 이 바나나 원산지가 필리핀으로 되어 있잖아요? 이 기업은 필리핀이나 에콰도르, 멕시코 등에서 바나나를 직접 생산한 청과물을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일본이나 중국 등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직영 농장을 운영하여 바나나를 생산하여 수확을 한다네요. 풍미왕, 감숙왕, 스위트마운틴 등 마트에서 한 번쯤은 보신 적 있으시죠?  이게 다 스미후루 기업 제품이라고 해요.

스미후루바나나-참고-이미지껍질을-깐-스미후르바나나
스미후루바나나

 

스미후루바나나는 고당도 바나나로 당도가 훌륭합니다. 한입 비어 먹으면 바나나 안이 꽉 찬 느낌이에요. 그리고 다른 과일과 접목을 한 것인지 정말 달달하니 맛나요.  저는 처음에 망고랑 믹스했나 생각을 했는데, 이 부분은 자세히 모르겠네요.

 

 

이런 바나나에는 탄수화물, 식이섬유, 비타민C, 칼륨 등등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 있는데요. 자세한 효능은 여기(바나나 효능 <<< 클릭!!)를 클릭바랍니다.

 

마무리

총평을 하자면 바나나가 "알차고 실하며 당도가 높다"입니다. 아침에